<39~48만, 사무용>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15 Blue Chip Prime


PREVIEW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레노버사의 제품으로 애초에 계획자체가 '가성비'에 촛점이 맞추어진 제품입니다. 가성비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높은 평가를 내려준 제품입니다. 메이플 수준의 게임이 돌아가며 포토샵이나 3D CAD 작업을 적당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 노트북에선 굉장히 뛰어난 제품입니다.


제품명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15 Blue Chip Prime (SSD 128GB)




가격

가격은 현금가 39만5천원부터 시작하며 48만원선까지 거래되고있습니다. 운영체제가 포함된 가격은 50만원선으로 가격이 10만원정도 오릅니다.





성능


15인치 제품으로 큰 화면을 자랑합니다. IPS 광시야각이 아니라서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대를 봐서 이해해줘야하는 부분입니다. 그 외 디자인이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다는게 특징입니다. 간단하게 유튜브,인터넷,영화감상,문서감상을 원하신다면 고민하지말고 구매하시면됩니다.




제품 상세정보

(사진 출처 : 상품페이지 및 구글링)


저렴한 가격대 치곤 싼 티가 나지 않는다는 평이 많으며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180도로 펼칠수있습니다. 무게도 1.87로 15.6인치치곤 적당한 편입니다. 가격대와 용도만 맞는다면 고민할필요없이 구매각입니다 :)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