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만원 노트북추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530S-15IKBR i5 SUPREME (SSD 256GB)


PREVIEW

동일가격대 S사 L사에 비해서 가성비가 월등히 좋습니다. 때문에 상품평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8세대의 I5, 8G 램, 15인치의 IPS 광시야각 패널까지 동일 가격대에서 이만한 스펙의 제품을 찾아보긴 힘들겁니다. 또한 베젤이 굉장히 얇아서 탁트인 화면감이 좋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상옵으로 원활하게 돌릴 수 있습니다. 게임은 배그 이하의 게임 롤 피파는 적당히 상옵으로도 잘 돌아갈것같네요. 무게 디자인 등 여러모로 고려한다면 이 제품의 구매는 현명한 선택입니다.


제품명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530S-15IKBR i5 SUPREME (SSD 256GB)




가격

가격은 79만원부터 80만원초반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운영체제 미포함가격입니다.




성능

1.7KG의 가벼운 무게, 15인치 제품에 베젤리스 적용으로 탁트인 화면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발열이 적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베터리 지속시간은 일반적으로 7시간정도 프로그램 사용시 5~6시간이라고하네요.


제품 상세정보

(사진 출처 : 상품평)

확실히 착한 가격대의 제품인것같네요. 15인치 노트북이라면 있는 숫자패드가 없는게 눈에 띄네요. 그 외 지문인식도 있고 베젤리스라 화면도 훤히 잘보이는게 강점인것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