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0만원 게이밍노트북) MSI GF시리즈 GF63 8RC-i5 WIN10 (SSD 128GB)


노트북 PREVIEW

80~100만원대 경량 게이밍 노트북 제품 추천드립니다. 


제품명 : MSI GF시리즈 GF63 8RC-i5 (SSD 128GB)


윈도우가 탑재된 버젼은 최저가 99만5천원(현금가)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스타2, 메이플, 롤, 오버워치같은 기본적인 게임을 무리없이 즐길수있습니다. 그래픽카드 GTX1050이 탑재되있으며 무게는 1.77kg 게이밍 노트북 치고는 상당히 가벼운편입니다. 운영체제 없는 버젼은 80만원대로도 구매가 가능하니 운영체재를 따로 구하는 방식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노트북 구매방법 등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가격

위 가격표는 윈도우10 운영체재 포함 제품의 가격입니다.


위 가격대는 윈도우10 포함되지 않은 노트북 가격 입니다.




노트북 성능

i5-8세대, 4.0GHz, 15인치, IPS광시야각, 슬림형 베젤, 8GB RAM, 128GB SSD, 지포스 GTX1050 등으로 가격대에 비해서 제품성능이 뛰어난편입니다. 장점이 많으니 단점을 굳이 뽑자면 게임 풀로딩시 고주파음이 간간히 섞여서 돌아간다고합니다. 작은 소음은 노트북의 고질적인 한계이기도하죠. 모니터 컬러가 살짝 누런끼가 있다고합니다만, 민감한 분이 아니라면 느끼기 힘들 정도입니다. 그 외의 부분은 다 장점입니다. 제일 큰 장점은 동급 중 최고의 사양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가볍다 이 정도가 될 것 같네요.




노트북 제품 사진

포트나이트가 돌아가고있는 모습입니다. 디자인은 보기보다 세련된 느낌은 아닙니다. 때문에 대학교나 도서관, 카페 등 여러 곳에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적합한 느낌이 아닙니다. 데스크탑PC는 너무 헤비해서 간단히 노트북을 구매하고 싶을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것같습니다. 노트북의 최대 장점이 휴대용이란 것도 있지만 데스크탑 PC에 비해서 크기가 작다는 점도 있으니까요.


총평 : 장점은 동가격대 게이밍 노트북 가장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외장 그래픽도 좋고 무게가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또한 램이나 SSD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단 업그레이드시 가격도 꽤 상승합니다. 단점으로는 작은 고주파음이 들리며 시야가 민감한 분은 화면의 누런끼를 느낄수도 있다 이정도?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