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원대 게이밍 노트북) 한성컴퓨터 XH58 BossMonster Hero5400 (SSD 240GB)


게이밍 노트북 PREVIEW

70만원대 게이밍 노트북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대로 노트북 구매해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분께 추천해드립니다.


제품명 : 한성컴퓨터 XH58 BossMonster Hero5400 (SSD 240GB)


이 제품은 무게가 2.34kg이며 조금 무거운편입니다. 때문에 휴대를 자주하시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습니다만, 무게가 있는만큼 동가격대에서 성능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무게를 별로 신경쓰지 않는 분이라면 이가격대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입니다. 롤, 오버워치, 포트나이트 등은 원활하게 돌아가며 로스트 아크 중옵정도로 옵션을 타협하면 돌릴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슬롯이 두곳이 제공되기에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단 아쉬운점은 CPU입니다. 동영상편집등도 무난한게 돌아가지만 장기간 작업할경우 버벅거릴 가능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노트북을 구매할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가격

한성컴퓨터 보스몬스터 위 노트북 제품은 운영체재 미포함 제품으로 최저가 70만7천원으로 구매할수있습니다.



운영체재 포함 가격일 경우 84만 7천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자세한 노트북 성능

15.6인치, IPS 광시야각, 8GB RAM, M.2, 240GB SSD, 지포스 GTX1050, 무게 2.34kg 등으로 가성비 좋은 성능을 눈으로 확인할수있습니다. 





노트북 제품 상세사진

(사진 출처 : 상품페이지)

총평 : 70만원대 노트북 중 성능면에서는 굉장히 우수한 편입니다. 단 무게가 2.3kg대로 무겁습니다만, 굳이 휴대할 일이 없으신 분들은 이 제품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픽, 램, SSD가 출중합니다. 단 CPU가 다소 약한데, 장기간 헤비하게 노트북을 돌릴경우 버벅거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3DCAD, 영상편집, 포토샵, 로스트아크, 롤 등 왠만한 프로그램은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