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70만원 가성비 좋은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노트북 Question.

가끔 인강듣고 프로그래밍 작업도 합니다. 그 외 영화시청도 하고 간간히 롤하고 오버워치 게임합니다. 원하는 가격대는 60~70만원대 제품인데 적당한게 있을까요? 운영체제는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 삼성, LG 브랜드 빼고 추천해주세요. 참고로 가벼우면 좋지만 휴대를 거의 안할 예정이기 때문에 무거워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가성비 좋은 노트북 위주로 추천해주세요.




노트북 Solution.

프로그래밍 작업, 게임도 돌릴수있는 GTX1050 탑재 노트북 제품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다행히 무게에 별로 상관없으시기 때문에 무게는 다소 나가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제품상세정보글 : 

[ 가격대별 노트북추천/50~100만원] - (70만원대 게이밍 노트북) 한성컴퓨터 XH58 BossMonster Hero5400 (SSD 240GB)

인강이나 영화시청이 편한 IPS광시야각 패널이며, 지포스 GTX1050포함, 8GB램 등 무게빼곤 성능면에선 어느 노트북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요.




제품 세부정보

(사진 출처 : 상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