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80만원 사무용 노트북) LG전자 2019 그램 17ZD990-VX50K


노트북 PREVIEW

이번에 추천해드릴 노트북 제품은 2019 LG 그램입니다. 그램시리즈는 매우 유명합니다. 대학생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죠.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제품명 : LG전자 2019 그램 17ZD990-VX50K


이제품은 17인치입니다. 15인치보다는 확실히 크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무게는 1.3kg대로 그램은 아니지만 여전히 들었을때 가볍다는 느낌이 들어 휴대성이 좋습니다. 무게가 늘어난 대신 베터리 지속시간이 확 늘었기 때문에 오히려 반기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기능적으로 지문인식이 생겨서 보안이 꽤 좋아졌습니다. 큰 화면과 17인치 IPS광시야각 적용으로 가독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업무/공부용으로 매우 좋게 활용할수있을것같네요. 가성비가 엄청나진 않습니다만, 그램이라는 브랜드 네임이 주는 안정감은 무시할수가없네요. 노트북 구매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가격

현재 2019 LG 그램은 현금 최저가 162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운영체재 미포함 가격이며 윈도우10 운영체제 구매시 10~15만원정도 가격이 플러스된다고 보시면됩니다.




노트북 성능

코어I5-8세대, 3.9GHz, 17인치, IPS광시야각, 슬림형베젤, 8GB램 등이 특징입니다. 성능면에서는 게임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기본 내장그래픽을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그래픽카드 성능이 낮습니다. 따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야합니다. SSD와 램은 추가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노트북 제품 상세정보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링크)

총평 : 외형이 만족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는 말할수없습니다. 그래도 휴대성과 외형이 주는 만족감을 원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구매수요가 꽤 많습니다. 또한 17인치 IPS광시야각 노트북 제품을 구하기도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단순 업무용/대학생용으로 이만한 제품은 없는것같네요. 단, 본인이 게임을 많이한다거나 앞으로 하고싶다거나 싶으면 무게가 좀 있는 가성비 있는 다른 노트북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