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80만원 사무용 게임용 디자인용) ASUS 젠북 프로 UX580GE-BN088T


노트북 PREVIEW

160~180만원대에 판매되는 ASUS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어느정도의 게임용 성능도 받쳐주며 디자인도 예뻐서 사무용 및 휴대용으로도 맘편히 사용할수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무게도 1.8kg으로 크게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제품명 : ASUS 젠북 프로 UX580GE-BN088T


여유가 되는 대학생 혹은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사무용으로도 게이밍용으로도 적당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노트북의 자세한 정보와 구매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가격

가격은 운영체재 윈도우10이 포함된 가격이며 최저 159만8천원부터 180만원대까지 포진되어있습니다. 주문시 사양을 업그레이드 할수있으며 추가로 금액이 붙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성능

i7-8, 4.1GHz, 15.6인치, 256GB SSD, 8GB RAM, 지문인식, GTX1050 Ti, 그래픽 4GB 등 매우 좋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장 그래픽 카드가 있어 롤이나 오버워치, 로스트아크같은 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그 외 영상작업 및 디자인용으로도 무난하게 활용이 가능한 정도의 스펙입니다.




노트북 제품 상세정보

(사진 출처 : 상품페이지)

외관이 무척 깔끔한게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무게는 1.8KG으로 가볍게 느껴지진 않지만 그렇다고 무거워서 휴대하기 어려운 정도는 아닙니다. 팬소음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중앙 터치패드는 매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용자에 따라서 많은 확장성을 제공해줄것으로 보입니다. 게임도 무난하게 다 돌아가구요.


IPS광시야각 패널을 쓰고있진 않지만, NANO EDGE 디스플레이로 마찬가지로 178도의 광시야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또한 색 재현율도 좋은것으로 보입니다.


총평 : 디자인(영상편집,포토샵)작업, 게임용, 휴대용 등 여러가지 장점들을 모두 얻고 싶다면 좋은 제품인것같습니다. 디자인도 예쁜편이라 대학생용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베터리 타임도 긴편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