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140만원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LEGION Y530-15ICH i7 1060 Dark Edtion


노트북 PREVIEW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출시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 가성비 최고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배그도 무난하게 돌아갈 정도의 성능을 가졌습니다. 왠만한 게임은 다 돌아간다고 보면 됩니다. 이 정도 성능에 가격이 150을 넘지 않는 제품입니다.


제품명 : 레노버 LEGION Y530-15ICH i7 1060 Dark Edtion


저렴한 가격대로 말도 안되는 사양을 제공하는 레노버 LEGION 노트북입니다. 노트북 가격 및 자세한 정보 디자인 사진, 구매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가격

운영체재 미포함 가격으로 현금 132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운영체재 포함시 가격이 10~15만원 플러스 생각하시면됩니다.




노트북 성능

제공하는 성능이 말이 안됩니다. 때문에 상품평에는 너무 말도안되는 가성비라 오히려 의심스럽다는 말들이 있네요. 아직까진 별다른 문제는 없는 듯 싶습니다. 코어I7-8세대에 15인치, 광시야각IPS, 베젤리스 디자인, 16GB RAM, 2TB HDD, 256GB SSD, 지포스 GTX1060 / 그래픽 6GB / 무게 2.3KG으로 130만원대 제품으로 보기엔 너무 좋은 성능입니다. 여윳돈이 있으면 제가 구매하고싶네요.




노트북 제품 상세정보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링크)

총평 : 너무 좋은 가성비에 어떤 흠이 숨겨져 있는건지 의심이 될 정도입니다. 배그가 돌아갈수있는 컴퓨터 사양을 제공하고있으며, 거의 왠만한 게임을 쾌적하게 할수있는 정도입니다. 2019년의 가성비 갑 게이밍 노트북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디자인도 게이밍 노트북 치곤 나름 세련되게 빠진것 같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특유의 뭉툭한 베젤이 없어서 굉장히 날렵해 보입니다. 이가격대의 게이밍 노트북을 찾고 계셨다면 이만한 제품은 찾기 힘들것같네요.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 노트북 구매 방법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노트북을 이벤트 및 할인을 최대한 이용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링크를 통해 검색해 찾아보세요.



↑위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